꿀팁저장고/문화, 연예 , 스포츠, 시사, 경제 꿀팁

박유천 마약 양성반응 충격 체모에서 필로폰 검출

Yong yong 2019. 4. 24. 01: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꿀팁저장고 입니다. 요즘은 하는 일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 글쓰기에 너무 소홀했네요 여러 가지 새롭게 하는 일들이 생겨서 새로운 글들을 업로드 못했네요 그래도 오늘부터 조금씩 적어볼 생각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들어와 보니 구독 기능도 생겼네요? 글 보고 있으시다면 구독한 번씩 부탁드릴게요^^

 

박유천 마약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가수 겸 배우 박유천 씨에 마약 반응 검사 결과가 양성반응으로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경기지방경찰청 마약 수사대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체모를 채취하여 국립 과학수사연구원에서 마약 반응 검사를 한 결과 체모에서 필로폰이 검출됐다는 통보를 23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박유천 마약

 

경찰은 당시에 박유천 씨는 체모 대부분을 제모한 상태여서 박유천 씨에 모발과 다리털을
박유천 씨의 하남 자택, 차량 등 압수수색 도중에 수집하여 국과수에 감정을 의회했다고 밝혔습니다.

 

박유천 마약

 

박유천 씨는 만약 투약 혐의로 송치된 남양유업 창 앞 주의 외손녀 황하나 씨와 같이 필로폰을 구매해 황 씨의 자택 등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이 황하나 씨를 조사하는 과장에서 황하나 씨에게 박유천과 같이 마약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받았습니다. 황하나 씨와 박유천 씨는 2017년에 결혼을 약속으로 연애를 하였지만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박유천 마약

 

박유천 씨는 지난 17, 18, 19일 경찰에 출석해 마약 투약 혐의를 계속 부인해왔으며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열어 만약 혐의가 인정된다면 연예계 은퇴를 넘어 모든 것을 포기해야 되는 상황이라며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박유천 마약

 

검찰은 박유천 씨에 대한 사전구속영장을 청구했으며 구속 전 피의자 신문은 26일 수원지법에서 열린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의 진행 상황은 살펴보아야겠지만 상당히 충격적인 내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눈물을 흘리며 기자회견을 한걸 봤는데 조금 충격적이네요. 추가사항이 더 나오면 또 포스팅으로 내용 전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