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맛집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신전 떡볶이 메뉴 추천 신전 치즈김밥은 필수

Yong yong 2019. 1. 22. 05:12

안녕하세요 용입니다. 여러분들은 가끔씩 매운 게 당기실 때가 있으신가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은 아니지만 생각날 때마다 가끔 챙겨 먹는답니다. 매운 음식 중에서도 떡볶이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가장 쉽게 구입할 수도 있고요 저희 동네에는 떡볶이집만 5군데 정도는 되는 거 같아요. 그중에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고 어떤 곳에서 사 먹을까 매번 고민한답니다. 어제는 신전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와이프가 신전 떡볶이를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배달을 시킬까 했지만 직접 가서 포장을 해왔답니다. 요즘은 가까운 거리라도 배달비를 받아서 조금 부담이 되거든요. 그래서 가까운 거리면 운동 삼아 걸어가서 사 온답니다. 메뉴는 와이프가 정했는데요떡순튀가 진리긴 하지만 오늘은 떡볶이, 순대, 어묵, 김밥 조합으로 먹어봤답니다. 추운 겨울이라 따끈한 어묵 국물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신전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신전 떡볶이 신전 김밥이 너무 맛있기 때문인데요 저는 이 신전 김밥 때문에 신전 떡볶이를 간답니다. 다른 김밥들과는 다르게 밥과 김치가 섞여있어요 여기서 더 맛있게 신전 김밥을 드시려면 신전 치즈김밥을 시키세요 치즈가 들어가면 한층 더 맛있거든요 꼭 치즈김밥으로 시키세요. 그러면 포장해온 신전 떡볶이 사진같이 보실까요?

다시 보니까 먹고 싶네요. 쩝. 다이어트하기로 했는데 맨날 먹기만 해서 큰일입니다. 메뉴는 떡볶이, 김밥, 어묵, 순대입니다. 떡볶이를 먹을 때는 쿨피스가 필수죠 사장님이 삶은 계란도 서비스로 넣어주셨네요. 삶은 계란을 까서 떡볶이에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답니다. 지금 찍은 사진을 보면서 사진이 정말 못 나왔네요. 사진을 잘 찍어봐야지 했지만 손이 워낙 똥 손이라.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자꾸 하다 보면 점점 좋아지겠죠^^?

신전 떡볶이입니다. 다른 프랜차이즈들과 다르게 떡이 얇고 길답니다. 요즘은 프랜차이즈마다 떡 모양이 다 틀리더라고요 한입에 넣을 수 있게 만들어진 곳도 있고 굵은 떡볶이도 있고요 근데 저는 길고 얇은 시전 떡볶이 떡이 가장 좋은 거 같아요 먹기도 간편하고요. 떡볶이 맛은 중간 맛으로 했답니다. 중간 맛은 불닭볶음면 정도에 매운맛이에요 매운 걸 못 드시는 분은 순한 맛으로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순한 맛은 신라면 매운맛 정도의 맛이니 선호도에 따라서 골라주세요.

제가 신전 떡볶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신전 김밥입니다. 한눈에 봐도 일반 김밥과는 다른 걸 아시겠죠? 김밥 안에 김치가 섞여있답니다. 그렇다고 해서 많이 맵지는 않습니다. 일반 김밥에 맛있는 김치가 섞여있다고 보시면 돼요 단맛도 나고요 저는 신전 치즈김밥을 시켰답니다. 김밥을 씹으면 생각보다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치즈와 김치가 만나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신전 떡볶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이라 자주 신전 떡볶이가 생각나는 거 같아요 정말 추천합니다. 꼭 신전 떡볶이를 가실 때는 치즈김밥도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순대입니다. 저는 평소에 순대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간이랑 허파를 좋아해서인데 집에 와서 개봉을 해보니 순대만 들어있더라고요. 매장에서 기다리다가 받을 때 확인을 안 하고 와서 그런지 순대밖에 없었어요 꼭 포장을 하실 때 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넣어달라고 말씀하세요 저랑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고요. 사장님이 엄청 바쁘시던데 깜박하셨나? 그리고 순대가 너무 얇았어요 맛은 있었지만 아쉬움이 컸습니다.

다음은 어묵입니다. 어묵도 조금 아쉬웠어요 비주얼적으로도 그렇고 맛은 있었지만 요즘은 보통으로 유부도 들어가고 여러 가지가 많이 들어가던데 그냥 국물에 어묵만 들어있어서 실망했네요. 국물 밑쪽에 파랑 채소가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따끈한 어묵이 먹고 싶었기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떡볶이를 먹는데 어묵이 빠지면 섭섭하잖아요.


사실은 어제 포스팅하려 했으나 일이 바쁘고 해서 늦게나마 포스팅하네요. 순대랑 맑은 어묵탕이 조금 아쉬웠지만 떡볶이와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괜찮았었습니다. 매운 음식이 생각날 때 신전 떡볶이 추천드립니다.(떡볶이랑 김밥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