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맛집

청주카페추천 청주맛집 그로브카페 방문하다

Yong yong 2019. 1. 10. 20:30

안녕하세요. yong yong입니다. 오늘은 쉬는 날이라 와이프랑 어떻게 보낼까 생각을 하다가 세종시 근처로 바람 쐬러 가는 게 어떻겠냐는 와이프의 말에 알아보다가 청주로 데이트를 다녀왔답니다. 청주에서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예전부터 가보 싶었던 그로브 카페로 향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커피를 좋아해서 유명하거나 핫한 카페를 가보는 게 데이트 코스 중에 하나인데요 청주에 하는 친구가 청주에도 좋은 카페가 있다고 추천해준 카페가 그로브 카페라서 갑자기 생각나서 바로 출발했네요


그로브카페그로브카페


도착하고 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건물이 너무 예쁘죠? 주말도 아닌데 큰 카페에 사람들이 가득 차있네요 건물 앞이 주차랑이라 주차 걱정은 없답니다^^ 1층 2층 둘 다 통유리로 돼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밤에 와서 보면 더 이쁠 거 같은데 다음번에는 밤에도 와봐야겠어요


그로브카페그로브카페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에서 본 그로브 케피 모습 너무 예쁘죠? 2층은 노키즈존 입니다.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1층 아이가 없으신 분들은 2층 으로 가시면 카페에서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 실수 있을 거 같아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각 메뉴마다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규모가 큰 카페는 바쁘기도 해서 상황상 일하시는 분들이 불친절하실 때도 있더라고요. 그로브 카페는 모든 면에서 만족했습니다.^^ 메뉴 사진을 찍었어야 되는데 와이프랑 데이트에 집중하는 바람에 메뉴는 못 찍었네요 ^^ 그 대신 저희가 시킨 메뉴 사진 보여드릴게요


그로브카페그로브카페

그로브카페 커피, 빵그로브카페 커피, 빵


저는 아이스 모카 와이프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빵은 뺑이쇼콜라를 시켜봤어요 저는 달달한 모카가 당기더라고요 사실은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는데 와이프가 선픽을해서 모카로 결정을 했답니다...ㅎㅎ 모카는 그렇게 달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도 향도 찐하고 원두도 좋은 걸 쓰시는 것 같았어요 빵도 안에 있는 다크초코가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그로브카페그로브카페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이에요 조명도 너무 예쁘고 식탁도 나무 원목 그대로 느낌이 있어서 따뜻하고 편안했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카페가 차가운 이미지가 있었는데 안에 식탁과 의자는 따뜻한 느낌을 줘서 편하게 데이트하기 좋았던 거 같아요^^


그로브카페그로브카페

그로브카페그로브카페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이에요 조명도 너무 예쁘고 식탁도 나무 원목 그대로 느낌이 있어서 따뜻하고 편안했어요 밖에서 봤을 때는 카페가 차가운 이미지가 있었는데 안에 식탁과 의자는 따뜻한 느낌을 줘서 편하게 데이트하기 좋았던 거 같아요^^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