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저장고/문화, 연예 , 스포츠, 시사, 경제 꿀팁

스카이캐슬 혜나 자살인 이유 혜나 자살 궁예 글

Yong yong 2019. 1. 13. 20:26



안녕하세요 yong yong입니다. 며칠 전부터 스카이캐슬 궁예 글을 쓰고 있는데요. 저 또한 스카이캐슬 애청자이고 매주 스카이캐슬을 기다리는 입장에서 주관적으로 글을 쓰는 거니 재미로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혜나는 자살을 했다입니다.
15화에서 혜나는 난관에서 떨어지는 사고로 사망했는데요.

드라마에 그 이유는 자세히 나오지 않았으며 혜나 주위에 관련 있는 인물들을 시청자들이 의심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16화의 마지막에는 김주영이 범인인 것처럼 16화가 끝나면서 많은 궁예 글들이 나왔습니다.
어제 포스팅한 내용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2019/01/13 - [핫소식 이야기] - 스카이캐슬 16회 궁예 글 조선생도 김주영의 피해자이다?


만약에 어제 쓴 포스팅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시청자들에게 김주영이 범인이라는 연출을 하고 혜나의 자살일 수도 있겠다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럼 혜나가 자살일 수도 있는 이유를 나열해보겠습니다.


혜나 자살인 이유


1. 1. 떨어지기 전에 난간의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혜나는 떨어지기 전에 난간의 상태를 확인했습니다. 왜일까요? 누군가를 기다린다면 왜 난간을 확인하는 행동을 했을까요? 혜나는 난간의 상태를 확인한 뒤 난간의 까진 부분을 찾았습니다. 타살인 거처럼 경찰들이 의심하도록 말입니다. 경찰이 난간은 까졌는데 양말이 깨끗해서 자살이 아니라고 했었죠 혜나가 정확히 노린 부분입니다. 1m30cm의 난간에서 타살이 당했다는 사실도 말이 안 됩니다. 힘이 아주 센 사람이 들어서 던지지 않는 이상 자기가 직접 올라가면 모르겠지만요


2. 혜나는 열등감을 가지고있습니다.


해나가 열등감을 가지고있고 확인시켜주기위해서 세리와 싸우는장면에 세리가 환경이야기를 하면서 열등감이야기를 했었죠 그 이야기는 혜나의 자살의 복선이였고 혜나는 실제로 열등감느끼고 있는 장면들이 표정으로 많이나왔었습니다. 열등감을 느낀적이 없는건 말이안되겠죠 우리나라 최상의1%사람들이 사는 스카이캐슬에 거주하면서 허무함과 열등감을 많이 느꼈을꺼같습니다.


3. 혜나는 잃을 게 없습니다.

강중상이 자기의 존재를 알면 받아줄 줄 알았지만 식사 자리에서 예서가 친구 집안에 혼외 자식이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는 장면에서 강중상은 골칫거리라고 예초에 없어야 된다는 식으로 말을 합니다. 그 장면에 강 중상의 대답에 세상에 내 편은 없다고 모든 것을 잃은 기분이었을 겁니다. 공부도 예서에게 뒤처지고 사랑하는 엄마도 잃었으니 스카이캐슬 사람들을 파국으로 몰려고 자살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충분히 가능성 있죠


4. 캐슬 사람들을 파국으로 몰고 가려는 혜나

혜나는 사망 직전 예서, 세리, 우주와 싸워 모든 사람들이 용의선상에 오르게 만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비정상적이며 이기주의 스카이캐슬 입주민들을 서로 물고 뜯게 하려는 혜나의 계획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5. 우주가 정말로 살인자라면 김주영 선생이 희생양이 필요하단 이야기를 했을 리가 없습니다.

김주영 선생과 혜나가 계획을 하고 혜나가 자살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김주영이 우주가 범인이라면 희생양이라고 말할 이유가 없습니다 김주영이 말한 희생양은 우주이며 우주를 범인으로 몰아 예서가 완벽히 의심을 안 받게 하려는 의도였던 거입니다.


혜나가 자살일 수도 있는 이유들을 적어서 나열해보았는데요 저의 주관적인 글과 인터넷 글들을 합산해 적은 것이니 재미로만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스카이캐슬은 총 20부작 중 4화가 남았는데요 어떤 식으로 흘러갈지 저도 너무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재미있게 글을 보셨다면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