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저장고/문화, 연예 , 스포츠, 시사, 경제 꿀팁

총 20부작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 반전 혜나는 한서진의 친딸이다?스카이캐슬 궁예

Yong yong 2019. 1. 11. 04:08

안녕하세요 yong yong입니다. 화제의 드라마죠 스카이캐슬 총 20부작이며 현재 14화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자극적인 소재와 현시대 사교육을 비판, 풍자하는 드라마인데요 14화 시청률은 15.8%로 스카이캐슬의 인기는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는 중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이 드라마에 빠질 수 없는 요소인데요 배우들 역할 하나하나 누가 조연이랄 거 없이 모든 배우들이 사연이 있고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요즘 각종 커뮤니티에서 핫한 주제가 있는데요 스카이캐슬 복선에 대한 해석입니다. 스카이캐슬 작가들은 시청자들이 알아주길 원하는 복선들을 매화 중간중간에 넣기로 유명한데요 생각하면서 볼 수 있고 드라마들 보고 나서도 해석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한가지 가설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혜나와 한서진 의 복선을 풀어보겠습니다. 현재의 가설이 진짜라면 충격적인 반전일 거 같은데요 그럼 한번같이 보시죠^^

 

스카이캐슬 반전 혜나 한서진스카이캐슬 반전 혜나 한서진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 혜나와 한서진입니다. 왼쪽 혜나 오른쪽 한서진)

 

방영되었던 14화 중 혜나가 한서진의 친딸이라는 복선입니다.

  • 한서진이 김은혜가 애를 낳아놓고 말 안 했을 리가 없다고 말한 장면

  • 김은혜의 직업은 간호조무사였습니다.

  • 한서진은 예서에게 이런 대사를 자주 합니다. 그럼~누구 딸인데

  • 혜나가 2층 화장실을 써서 예서에게 화를 내는 장면에서 "네가 이집 친딸이라도 되는 줄 아냐"라는 대사를 합니다. 왜 뜬금없이 화장실을 쓴 이유만으로 이런 대사를 했을까요?

  • 혜나의 상상신에는 매번 예빈이도 나옵니다. 친딸은 혜나와 예빈이라는 복선일까요?
  • 김은혜는 강중상에게 문자를 보내려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문자는 "당신 딸이"라는 문자에서 끝납니다. 김은혜는 어떤 말을 하고 싶었던 걸까요?

  • 예서는 뜬금없이 이런 대사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엄마 내 친엄마 맞아?"

  • 혜나와 한서진의 성격은 너무 비슷합니다. 드라마 중 천사 같은 김은혜의 딸인데 혜나는 그런 김은혜를 닮지 않았습니다.

  • 혜나와 한서진이 침대에서 싸우는 신중 한서진이 거울에 비치고 그다음 바로 혜나를 비춰줍니다.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라는 것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을까요?

  • 지금까지의 가설들이 정말 복선이고 혜나는 한서진의 딸이 분명하다고 생각된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sky캐슬 ost part1 수록곡의 제목은 프린세스 메이커입니다. 프린세스메이커는 친딸이 아닌 아이를 공주로 키우는 게임의 제목입니다.

 

혜나는 한서진의 딸이라는 가설들을 적어봤는데요 저의 궁예 질이 맞기를 바랍니다. 내일 드디어 스카이캐슬 하는 날이네요 여러분들도 똑같은마음이시죠?헿ㅎㅎ.. 스카이캐슬 반전 포스팅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