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국내제품

짱구는못말려 초코비 먹어보기

Yong yong 2019. 1. 6. 21:29

안녕하세요 꿀팁저장고 입니다.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있으신가요? 저는 옛날부터 짱구는못말려를 엄청 좋아했었는데요. 그래서 아직까지도 티비에 짱구가 나오면 종종 와이프랑 같이 본답니다. 웃길 수도 있지만 와이프랑 저랑 짱구를 너무 좋아하거든요 짱구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거 같아요.  등장인물들도 너무 귀엽고 캐릭터 자체의 짱구도 너무 귀여워서 와이프랑 데이트할 때 짱구가 그려진 용품들이 있으면 너무 귀엽다면서 결국 저희 부부는 구매를 하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짱구! 예전부터 만화를 보신 분들은 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짱구는못말려 에서 짱구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가 있죠 바로바로바로바로 짜잔 초코비입니다!

짱구는못말려 초코비짱구는못말려 초코비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만화에서 가져온 것 같은 초코비의 모습입니다. 구입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했고요 다른 걸 사러 들렸었는데 저희 부부가 딱 초코비를 발견하고 그 순간 꽂혀버려서 바로 사버렸습니다. 늘 만화를 볼 때마다 짱구가 먹는 저 초코비는 무슨 맛일까 너무 궁금했었어요 짱구가 한입에 털어먹는 장면을 보면 먹방을 보는 거처럼 무슨 맛일까 궁금하더라고요 ᄒᄒ


짱구는못말려 초코비짱구는못말려 초코비

자 그리고 초코비를 구입하시면 짱구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초코비를 산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지요 25종의 스티커가 있다고 적혀있네요 별 표시가 있는 스티커는 희귀한? 카드인 거 같네요 반짝이는 카드라고 하네요 저 반짝이는 카드가 가지고 싶어요 ㅠㅠ 마음 같으면 25종의 스티커를 다 모으고 싶어요 스티커마다 짱구의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가격은 2200원 사악한 가격이지만 여유만 되면 더 사서 모아보고 싶네요 포스팅 반응이 좋으면 더 사서 개봉해볼 생각입니다.

짱구는못말려 초코비짱구는못말려 초코비

초코비 상자를 개봉하게 되면 초록색 봉지는 초코비 분홍색 봉지는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포장도 너무 귀엽고 짱구스럽게 되어있죠? 이 순간이 제일 기대되는 거 같습니다.^^ 자 그럼 어떤 스티커가 등장했을까요? 두고 두구 두구


짱구는못말려 초코비짱구는못말려 초코비

짜잔 축구선수 짱구 스티커입니다. 비록 반짝이는 희귀 카드는 아니지만 축구선수 짱구가 너무 귀엽게 있어서 실망할 수가 없었네요 누가 보면 별거 아닌 건데 왜 저럴까 생각하시겠지만 저희 부부는 개봉하면서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이런 게 소확행 아닐까요?^^ 여러분들도 편의점 들릴 때 짱구 초코비 한번 구입해보세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 거 같아요^^ 짱구 스티커에 정신이 팔려 초코비 과자 사진은 못 찍어버렸네요 기대 이상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음 그냥 초코과자 맛? 이었네요 ㅎㅎ 짱구 입맛은 이런 입맛이구나 이런 생각 ㅎㅎ 다음에 또 구매해봐야겠습니다!